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먹튀캣치_관리자

손실없는 배팅하는 방법


오늘은 손실을 최대한 줄여 줄수 있는 손실없는 배팅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1. 마틴 배팅 활용

더블업 배팅이라고도 불리우는 마틴배팅은 낙첨시 배팅금액을 2배로 배팅하여서 수익을 내는 전략입니다.

여유자금이 어느정도 충분 하여야 하며 충분하다면 누구든지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본인의 제한선을 정하고 분노배팅을 조절한다면 정말 좋은 배팅이 될 수 있는 전략입니다.

2. 로또배팅은 절대 금물

로또배팅이란 다수의 5~10폴더 여러가지 경기를 조합하여 하는 배팅입니다.

경기가 한개씩 추가 될 때마다 배당이 몇배로 높아져 당첨금액이 많이지는데 적중을 할 수 있는 확률이 정말 적습니다.

로또배팅은 하게 되신다면 소액으로 즐기시길 바라며 순전히 운으로만 적용됩니다. 실력이 아무리 좋아도 적중확률이 매우 낮기때문에 소액으로 하시고 고액배팅시에는 절대 추천하지 않습니다.

3. 손실예측하기

배팅을 하다보면 수익이 계속해서 나는 경우도 있고 연패를 계속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수익이 나시다가 연패를 할 시 최대한 빠른시간안에 끊어야 하는데 이를 끊지 못하고 연패를 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습니다. 연패가 날 시에는 빨리 끊으시고 다시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야 합니다.

자신의 손실을 미리 예측하여서 그만큼 손실에 다다랐을때 끊고 다시 집중하여 분석하고 정보를 찾아보고 다시 시작하셔야 합니다. 아무레도 멘탈을 잡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4. 확신없는 배팅 금지

경기가 아무리 많아도 확신없는 배팅은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데이터를 보면 토요일,일요일에 유저분들이 가장 많은 배팅을 하시는 것이 눈에 띄는데요.

많은 경기가 몰리는 때이기 때문에 배팅도 늘어나는데 그만큼 확신없는 경기에 무모한 배팅을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러면 그만큼 리스크도 커지게 되니, 회원분들께서는 어느정도 확신 할 수 있는 경기에만 배팅하실것을 추천드립니다.

5. 승무패 게임은 늘 신중히 !

승/무/패 중 하나에 당첨되면 그만인   게임이 승무패 게임입니다. 하지만, 무승부의 확률을 절대로 무시하면 안됩니다. 승무패 배팅에서 실패로 이끄는 대부분의 결과가 무승부 결과입니다. 일반적으로 승패를 예측하기는 비교적 쉽지만 무승부의 결과를 예측하기란 쉬운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승무패 게임에는 늘 신중한 배팅이 필요합니다





조회수 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